Default_logo



KT와 랑콰이펑 그룹은 웹툰의 글로벌화를 위해 힘을 합친다.


KT는 홍콩의 란콰이펑팀 계열사인 란콰이퐁팀 미디어 & 소사이어티와 KTUN의 유명 웹툰 5편의 동영상을 저작권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두 회사는 이번 5회 공연 외에도 K툰에서 선호하는 웹툰을 시각화하기 위해 저작권 계약서를 지속적으로 올릴 예정이다. 

란콰이펑그룹은 상업·레저단지 개발 등 다양한 향유 조직을 기능·통제하는 주거진행형 기업이다. 최근 란콰이펑그룹은 부동산 진행지식과 란콰이펑이라는 브랜드 가격 등에 따라 영화제작, 유통, 테마파크 등 다양한 분야로 중소기업을 확장하고 있다. 

이번 계약에 따라 '안드로메이트', '그라운드미', '스태프', '아이언여성', '사료를 주는 사람' 등 란콰이펑그룹에 정신주거법권을 공급하는 KT 아이디어가 효과적이며, 란콰이펑팀은 자체적인 영화제작 실무경험에 따라 많은 동영상 콘텐츠를 개발하게 된다. 구체적으로 KT는 랑콰이펑그룹이 홍콩에 사업기지를 마련하고 영화제작사로 미국 할리우드에 진출함에 따라 이번 계약으로 한국 웹툰은 세계 최대 콘텐츠 시장인 미국뿐만 아니라 중국에도 진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

전대진 KT 정보시스템 조직국장은 "이번 협약은 KT툰의 지식재산권 법익의 추가 가격에서 확대된 사례일 수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세계의 가장 큰 정보 시장인 중국과 미국과 같은 많은 지역에서 마음에 드는 기사를 제공하려고 시도할 수 있다."

랑콰이펑그룹의 조너선 제먼 최고경영자(CEO)는 "중국과 미국에서 세계 최대 콘텐츠 산업인 랑콰이펑그룹의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비즈니스 기업 만남과 창의적이고 혁명적인 DNA가 케이툰의 충분한 리소스를 이용하여 고객들에게 새로운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툰 (€5.00)

Sales stopped

November 05, 2020 - November 06, 2020 (GMT +00:00 UTC)


Google Calendar
Microsoft Outlook
.ics file (Apple's iCal & others)

Address


south africa

Google maps »